지난주 금요일에 구조변경을 완료했습니다.
스페셜 모델로 아크라포빅 머플러가 기본 장착이지만 환경검사로 부터 결코 자유로울 수 없다는 결론을 내리고
구조변경에 필요한 네가지 서류를 준비해 검사소로..
5,000RPM에서 몇초간 유지하면서 소음측정.
98db로 생각보다 낮은 수치가 나왔네요^^
튜닝내역에 수기로 작성하는것은 예전 구닥다리 방식인것 같은 느낌 ㅋㅋ
그리고 어제는 리콜과 열간시동불량 수리를 위해 아침일찍 대전으로 날랐습니다.
용원이가 가게도 팽개치고 함께 동행해 줬구요^^
열심히 달리기만 하느라 사진은 못찍.
하루종일 모토라드 대전점에서 음료수 축내며 대기하다 오후 4시가 넘어
연료펌프 리콜과 열간시동작업이 마무리됐어요.
배터리의 플러스쪽 단자에 연결된 라인이 두줄이면 열간시동작업이 된 차량입니다^^
열심히 쏘고 왔더니 뒷타야가 트기 시작하는군요.
돈 많이 드는 취미생활이에요 ㅋㅋ
'K1300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몽탄면 카페 '블루 어니언' (0) | 2022.05.15 |
---|---|
RT 떠나 보낸 날 (0) | 2022.05.06 |
메인 보다 사이드가 좋았던 투어(합천 일원) (0) | 2022.05.01 |
남원 추어탕과 담만장 커피 (0) | 2022.04.24 |
K1300S 리콜 계획 (0) | 2022.04.09 |